안녕하세요?
행정사법인 티움 홍 현 대표행정사입니다.
대기업에서 홍과장으로 일하다 퇴사하고 행정사 국가 전문자격사 시험에 합격, 서울 동부지방법원 앞에서 행정사사무소를 개업하였고, 현재 서울 강남과 제주도에 사무실을 둔 < 행정사법인 티움 >의 대표행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정부포상으로 장관상을 수상한 행정사이자, 미래포럼과 함께 대통령실을 방문해 행정사 제도에 대해 논의한 바 있는 국내 핵심 행정사입니다.
한양대학교 로스쿨 행정법 전문 법학박사과정과 충북대학교 이학박사과정을 수료하였고, 연세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10년간의 대기업 근무 경험과 기업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도움 없이 5평 사무실에서 홀로 영업하여 개업 3개월만에 월 수익 1천만원을 달성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여 개업 1년만에 개인 사무소로는 이례적으로 행정사 수임료로만 월 수익 1억원을 넘어서며 행정사 사이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있는 행정사입니다. 현재 법인 전환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기업 인허가와 컨설팅은 물론 의료기기 인허가 분야, 환경 및 농림분야, 유아교육 및 사회복지 분야, 물류 및 HR 분야 등에서도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행정사 프랜차이즈인 < 티움행정법률원 >을 운영하고 있는 바로 그 법인입니다.
꼭 다른 곳과 비교해 보신 후 확신이 들 때 연락주세요. 많은 곳과 비교할수록 < 행정사법인 티움 >을 찾게 되실 것입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